베이비 스티커북 영어 : Alphabet
우리 아이 첫 영어 스티커북 시리즈베이비 스티커북Alphabet알파벳스마트베어에서 베이비스티커북이 새로 나왔어요~그것도 영어를 배울수 있는 스티커북이네요!처음 만나본 것은 알파벳 스티커북이에요!책을 보자마자 책 모서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아이가 보는 책이라서 다치지 않게 많은 신경을 쓴것을 알수가 있었어요~영어 알파벳별로 스티커를 붙일수 있는 곳이 있어요~알파벳별로 단어가 6개씩 들어있네요~이 책의 좋은 점~!알파벳 4개 마다 다음페이지에 스티커가 있다는 것!!어떤 책들은 책 중간에 스티커가 모여 있던가..어떤책은 마지막 페이지에 스티커가 있어서스티커 찾기도 힘들었는데..이건알파벳 다음 쪽에 바로 있어서 편하고 좋더라고요!!그리고 스티커 붙이는 것만으로 끝나는게 아니라활동북이 있어서알파벳 쓰기, 선 잇기, 색칠하기,미로찾기 등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더라고요!아이들이 스티커 붙여서 배운 알파벳을더욱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겠더라고요!어린이집 하원하자마자 알파벳 스티커북 놀이했어요~어린이집에서 꼬깔모자 에이~볼록볼록 비~동그라미 씨~는 하는데.. 그 이후에는 안 알려주더라고요^^;;;옆에서 동생도 하고 싶은지 오빠 옆에서 딱! 붙어서 방해하는 바람에..오빠가 그리 오래 하지는 못했네요!그래서 저녁에 씻고 잠들기 전에!!동생 자는 사이에 또 스티커북 했답니다~~^^아이들에게 스티커북은 진리인것 같아요!!그런 스티커와 함께 영어를 배울수 있어서 참~ 좋아요!!스티커 놀이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수 있어서 좋구요!영어 단어의 형태에 익숙해지도록 최소한의 한글 지시문을 사용했어요!(제가 감사했어요^^)영어 전공자가 직접 기획하고 영어 교육 전공 교수의 감수로 더욱 믿음이 가는 스티커북이네요~~시리즈로 알파벳 외에첫단어, 수와 색, 동물원, 나의 하루이러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아들이 이거 다~~~ 사달래요^^;;;;;(그래서 바로 쇼핑몰 go~)아이와 함께 즐겁게 영어를 배울수 있는 좋은 스티커북인 것 같아요!!^^
똑똑한 우리 아이 첫 영어 스티커북
돌이 지나면 아기들은 부쩍 호기심이 왕성해지고 이것저것 손으로 만지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베이비 스티커북 : 영어는 아기들도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큼지막한 스티커로 인기를 모은 베이비 스티커북의 영어 시리즈입니다. 영어를 배우는 첫걸음은 우선 영어 문자와 친숙해지는 것입니다.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 단어를 접하고 흥미를 느끼게 하는 스티커북이야말로 영어를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최선의 방법일 것입니다. 베이비 스티커북 : 영어 시리즈는 통문자로 된 단어 스티커를 붙였다 떼었다 하며 영어에 친숙해지도록 다섯 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첫번째 권인Alphabet은 생생한 사진 스티커를 그림자에 맞게 찾아 붙이며 각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영어 노출 환경을 높이기 위해 한글 지시문은 최소한으로 사용했으며, 영어교육 전공 교수의 꼼꼼한 감수도 거쳤습니다. 또한 스티커 뒷면을 활용한 알파벳 따라 쓰기, 선 잇기, 색칠하기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인지력도 쑥쑥 올리는 다기능 스티커북입니다. 스티커로 영어 놀이를 즐겁게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