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이 내게 편지를 보내셨어요

하나님이 내게 편지를 보내셨어요

먼저, 삽화가 좋아요. 이야기가 잘 이해될 수 있는 섬세한 그림들이 참 좋네요. 이야기만 듣고도 성경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는 문학성도 돋보이는 책이에요.묘사가 간결하면서도 섬세해요.아이에게 읽어주면 귀를 쫑긋하고 듣네요.다음번에 읽어줄때 아이의 반응이 다르다는것을 알 수 있어요.기억하고 이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 책의 가장 좋은 점은 아이에게 보내는 하나님의 메세지가 실려 있다는 점인데, 성경의 핵심 메세지와 가르침 그리고 세계관을 아이에게 전해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잠자리에서 한편씩 읽어주고 하나님이 보내신 편지도 읽고 같이 기도하며 하루를 마무리해요.아이가 좀 더 크면 각 성경이야기 말미에 실린 성경구절도 암송해보려고요.그러면 금상첨화 일거같아요!좋은 책이 출판되어 감사하고 기뻐요.

성경은 하나님이 아이들 한 명 한 명에게 보내신 러브레터입니다!

편지 받는 것을 싫어할 아이가 있을까? 아이들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 그림책을 통해 성경에서 가장 사랑받는 이야기들을 듣고, 또 하나님이 자기에게 보내신 편지를 읽어 볼 수 있다. 매혹적인 성경 이야기가 하나씩 눈앞에 펼쳐질 때마다, 아이들은 하나님이 보내신 특별한 사랑의 메시지를 읽을 순간을 흥미진진하게 기다릴 것이다. 하나님께 보내는 사랑의 편지 라고 적힌 마지막 편지 봉투를 열고 직접 하나님께 편지를 써 보는 즐거운 경험도 할 수 있다.

구약에서 9개 신약에서 9개, 총 18개의 감동적인 성경 이야기를 한데 모은 이 그림책의 각 장에는 성경 메시지를 제대로 콕 집어내는 성경 이야기뿐 아니라, ‘하나님이 보내신 사랑의 편지’ 그리고 ‘하나님이 네게 주시는 멋진 말씀’이라는 성경 구절도 포함되어 있다. 창조와 타락에서 시작하여 예수님의 십자가 사건과 부활에서 최고조에 이르는 구원 이야기에 맞추어 신중하게 고른 성경의 약속들 한 구절 한 구절은 간단한 암송 구절로 사용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랑과 격려와 소망을 전달하는 하나님의 친밀한 말씀으로 아이에게 전해질 것이다.

감사의 글
맨 처음에(창조 _창세기 1장)
못된 뱀(아담과 하와 _창세기 3장)
노아의 마지막 못질(노아의 방주 _창세기 6-8장)
용감한 동생(요셉 _창세기 37-42장)
귀 기울일 줄 알았던 어린 소년(부름받은 사무엘 _사무엘상 3:1-10)
다윗의 특별한 날(다윗의 기름 부음 _사무엘상 16:1-13)
거인을 쓰러뜨린 돌멩이(다윗과 골리앗 _사무엘상 17장)
점심거리를 놓친 사자들(사자 굴의 다니엘 _다니엘 6장)
냄새가 지독한 뱃속(요나와 물고기 _요나서 1-2장)
베들레헴의 사내 아기(예수님의 탄생 _누가복음 1장)
열두 명의 팀(예수님이 제자들을 부르시다 _마가복음 1:16-20; 2:13-15)
기막히게 멋진 도시락(5천 명을 먹이시다 _요한복음 6장)
바람과 파도(호수에 불어온 폭풍 _마가복음 4:35-41)
길 잃은 어린 양(잃어버린 양 _누가복음 15장)
땅꼬마 세리(삭개오 _누가복음 19:1-10)
나를 기억해라(마지막 저녁 식사 _누가복음 22:14-20)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이야기(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 _누가복음 23:23-49)
행복한 결말(부활 _요한복음 20:1-18)
초대장
하나님께 보내는 사랑의 편지